게시글 검색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다양한 금융혜택 누리세요"
조회수:667
2016-08-23 13:45:57

 

두산건설은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소재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일부 잔여세대를 공급 중이다.

지하 5층~지상 최고 59층 8개동, 2700가구 규모에 전용면적 기준 59~170㎡로 구성됐다. 단일단지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경의중앙선을 이용하면 급행기준 용산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규모별로 다양한 금융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59㎡의 경우 중도금 대출이자를 2년간 지원한다. 또 95㎡의 경우에는 5년 동안 대출이자를 지원하고 여기에 10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과 공용관리비 부분도 지원한다.

전세수요자들은 전용 120㎡이상의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는 전세상품이 제격이다. 최대 80%까지 전세자금 대출도 가능해 1억 원이면 입주 할 수 있다. 더구나 HUG에서 전세금을 100% 보증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2년간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지역은 우선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총 99만4756㎡ 규모의 한류월드 개발사업을 비롯해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광역급행철도) 호재가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망 확보로 도심으로의 진입도 수월하다. 도심권인 용산역, 옥수역까지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 기존의 지하철 3호선 대비 서울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대단지에 걸 맞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돋보인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약 9000㎡ 규모의 휘트니스가 A, B동 두 곳에 운영되며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사우나 등도 활성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도서관, 학습실, 제니스 키즈클럽 등으로 구성된 교육시설이 눈에 띈다.

또 호텔 부럽지 않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그야말로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가 아니면 누릴 수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주 시에는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전동빨래건조대 등 빌트인 가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내 상가시설인 제니스 스퀘어는 지하2층~지상2층 규모로 피에스타9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이 모두 입점된 상태이다. 아파트 현관에서 2~3분 거리로 입주민들의 경우 원스톱 쇼핑은 물론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업계 관계자는 “서울지역 아파트 전셋값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이를 감당하지 못한 수요자들이 교통편이 대폭 개선되고 있는 수도권으로 몰리고 있다”며 “대출 이자지원 등 파격적인 지원책이 알려지자 신혼부부 등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이 몰리며 잔여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1661-6870

댓글[0]

열기 닫기